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인천 차이나타운 타르트킹 오리지널 에그타르트

by Lisa_maker 2018. 8.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인천여행을 갔다왔다.
처이나 타운에서 에그타르트(포르투갈식)을 판다길래 방문했다.

​​​​​​​​​​​​​​​​​​​​

​​​​​​​​​​​​​​​​

나는 오리지날! 역시 오리지널이 젤 맛있지.
가게가 협소하지만 문에 대문짝만하데 타르트킹이라고 적혀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크기가 큰 편이고 가격은 하나에 이천원

​​​​​​

​​​​​​​​​

​​​
이렇게 종류가 있다.




평일에는 12시~5시
주말에는 12시~7시


나오면서 사진찍으면서 발견해서..( ˃̵⌓˂̵)
아쉬워.. 인그타그램에 해시태그해서ㅡ올리면 공짜로 하나준다( ˃̵⌓˂̵) 집에 오는 길에 해서 받을랬는데
넘 덥고 힘들고 지쳐서.. ㅋㅋㅋㅋㅋㅋ
그럴 에너지가 없었다.


그렇게 특별한 것 없고 딱 그냥 포르투갈식 타르트 맛이었다. 맛있었다.
요즘 다른 베이커리나 디저트가게에서 에그타르트 작은 것도 2천원 넘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괜찮은 것 같기도..

너무 간단한 디저트라서 딱히 달점 매길 수가 없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