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창신동 매운냉면 깃대봉냉면

by Lisa_maker 2018. 8. 6.
728x90
반응형


2018년 8월에 작성한 글입니다.

요즘 매운게 겁나 땡겨서 매운 냉면 맛집을 추천받아서 갔다왔습니다.
휴가의 마지막을 매운음식으로..
6호선 창신역에 내려 4번 출구로 나와서 쭉 오분정도 걸으면 바로 나옵니다! 옆에는 주차장이 있구요.



영업시간과 포장가능!

신발은 벗고 들어가고
에어컨은 아아아즈즈우우우 빵빵합다.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에어컨 시원한 자리도 권해주시더군요 ㅎㅎ

​​




메뉴와 내부입니다.

저는 더 매운맛을 먹고싶었지만 일단 원조를 맛보기 위해 보통맛(원조맛)과 만두를! 만두를 하나시키니까
혼자온것을 고려해서 반도 된다고 알려주셔서 반으로 시켰어요.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친절 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저는 물냉면으로 시켰어요.
비빔냉면도 먹고싶다ㅠㅜ 쓰다보니 또 가고싶네요 ㅎㅎ



오이나 무 같은 고명도 적당히 딱 알맞았구요.
참깨 갈은것도 적당해서 고소하고 좋았네요.
사실 가기전에 블로그 후기를 많이 보고 갔는데, 오이양도 부족하고 육수도 별로라는 글을 봐서 걱정했는데
전 전혀 부족하지 않았고 딱 좋았고 육수도 좋았어요. ㅎㅎ
매운데 중간에 따뜻한 육수 먹는것도 좋았고
만두도 냉동만두 처럼 생긴 것과는 달리 맛있었어요 ㅋㅋ

청량리 할머니 냉면보다는 덜매웠지만 물냉면을 시켜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ㅋㅋ 매운맛을 시키면 비슷할 것 같아요.

그리고 육수 다 마시고싶었는데 다 못마셔서 매운맛 평가할 자격은 없는 듯 ㅋㅋㅋ
육수 마시는데 옆에 저처럼 혼자 육수 들이키는 분이랑 눈마주쳐서 둘다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알고보나 직원이셨음 ㅋㅋ유쾤ㅋㅋㅋㅋㅋ

암튼 다들 친절하시도 맛도 있어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가서 매운맛을 도전할 의향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완죤 매운거 땡길 때 ㅋㅋㅋ
그리고 매운맛이 기분나쁘게 오래가는 그런게 아니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 면발이 진짜 짱인 쫘아아아아아알깃쬴깃 합니다 ㅜ 면첨에 면먹으면서 감동했네요 ㅋㅋ사실 매운맛이나 다른것보다 면이 좋았어요 ㅋㅋㅋ
가위있는거 모르고 안자르고 먹어서 ㅋㅋ계속 앞니로 끊어먹어서 ㅋㅋ끊어먹는 재미도 있었곸ㅋㅋ


귀슐랭달점
🌕🌕🌕🌖🌑 3.8/4.0

장;주차공간있음, 친절, 내부 홀 넓고 아주 시원, 면발 쫄깃 맛있음. 거울 여기저기 잘 비치되어있음. 포장가능. 깔끔한매운맛. 참깨가 많이 있었는데도 텁텁하지않았네요. (개인적으로는)

단; 단점..불편함을 느낀게 딱히 없었어요. 제가 3시 쯤 가서 손님이 많지 않았는데, 식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 것 같은데 기다리기가 좀 더우실려나..? 그정도?
참고로 극강의 매운맛을 느끼려면 보통맛은 부족하실 듯

맛평가는 사실 개인차가 커서 직접 가보시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가보시는게 아까울 정도도 아니고 한번쯤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비빔냉면 먹으러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