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대구 범어동 나이스샤워 텐동 낮술

by Lisa_maker 2018. 8. 4.
728x90
반응형

대구 범어동 핫플후기 >_<

앗녕하세욧! 바쁘고 알찬 주말을 보냈습니다! 

요즘엔 대구에서 잘 안노니까 대구핫플을 .. 몰라여 ㅠㅠ흑흑 

옛날엔 맨날 싸돌아 다녀서 잘 알았는데.. ! 

 
이번 맛집은 특별하게 한약방을 다녀왔어요!!
오래된 춘원당 한약방이라는 낡은 이름이 정감이 가는군요!



는 훼이크고 텐동 맛집 나이스 샤워를 갔다왔습니다.

왜냐면 제가 약속 시간에 늦어서 혼자 갔는데,
저걸 못찾아서 뙤약볕에 저 골목을 왕복 두번 훑음 ㅜㅜ
한약방간판이 넘나 존재감 뿜뿜하는 것... (˃̣̣̣̣̣̣︿˂̣̣̣̣̣̣ )





#대구낮술 치니까 바로 나오더라구요. 

왜냐면 낮술을 꼭 하고싶었어요. 
그리하여 친구가 이제 늙어서 그냥 낮술은 못한다며 챙겨온 상쾌환..!




준비 완료!!! 

두둥! 



내부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화장실 토이레 저기 보이는 저 남자 뒷모습이 나이스샤워의 시크니쳐 인가봐여 냅킨에도 컵에도 사방천지 저 그림




추억의 델몬트 병 ..

저거 중고로운 평화나라에선 만얼마에 판다면서요?? 




약간 요런 갬셩입니다. 




기본세팅이구연 

~




아까말한 그 일러스트 ㅋㅋ

늦게 온 관계로 무슨 메뉴를 시켰는지 안알려줘서ㅜㅜㅜ나만 모르게..나만몰라( ˃̵⌓˂̵)
더욱 두근거리며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_^



첫번째로 나오는 것은 맥주와 바질틈메러~



일본 잘 몰라서 오키나와 맥주가 뭐 특별한 건가 모르겠지만 화장실에도 사방천지에 

오키나와오키나와  오키나와 잔치입니다.




그리고 에비텐동 에비말고도 단호박이랑 고추랑 김튀김도 있었는데, 새우만 먹고 남겼어서 맛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그냥 집에서 김튀겨먹으면 알 수 있을 듯
먹으면서 왜케 새우뿐이지 라고 생각했는데 시킨 메뉴가 새우튀김이었군요 ㅋㅋ



이건..나이스규동인가요..?ㅋㅋㅋㅋㅋ
시키질 안아서 봐도 뭔지 모르겠네요 데헷
소고기가 많아서 좋아용 비벼먹을 때 밥 한 숟갈할때마다 고기 많이 한덩이 먹을 수 있음.



소바에도 🍤 새우튀김과 가지튀김 토마토가 올라가있음. 가지튀김은 야무지게 먹음 ㅎㅎ 그냥 그럼.
소바가 맛있더라구요.



귀슐랭달점
🌕🌕🌕🌖🌑3.8/5.0

장; 이 골목에 낮술되는 곳이 없었는데, 맥주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내부가 겁나 어두워서 좋았당 히히
튀김이 바삭!!!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간도 적절하고 맛있었다. 소고기규동이었나? 그것도 밥양이랑 소스랑 적당해서 비벼먹으니 맛났다.
JMT은 아니었지만, 낮맥 할 수 있는 메리트와 가게 분위기 괜찮아서 좋았다 ㅎㅎ

단; 간판때문에 찾기 힘들었다. 최근에 이런게 유행이긴 했는데 여긴 그런것도 아닌것 같은데..왜...
주차도 옆에 빌딩이있고, 골목자체가 먹자골목이라서 주차공간이 있다. 그런데 먹자골목이라 사람이 많아서 주차할 자리가 없을지도...

그럼 조만간 이차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빠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