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인천 차이나타운 신승반점 모든야채볶음 유니짜장곱빼기 청도맥주(칭따오)

by Lisa_maker 2018. 8. 10.
728x90
반응형

​​​



차이나타운 진짜 볼 것도 없고, 별로였지만
어쨌든 갔으니 차이나타운 맛집 을 검색하여 찾아가보았다.
신승반점 픽! ㅋㅋ이유는 200% 이름 때문에
이거 사진찍어서 신승한테 보내줘야지 ㅋㅋ라고하며


꿔바로우가 맛있다던데, 꿔바로우는 다 맛있어서
간김에 맛집에서 다른 중화요리를 먹어보고싶어서
모든야채볶음( 모듬인듯?)ㅋㅋ을 먹어봤다.


일단 가면 밖에서 웨이팅 하게한다..이 더위에ㅜ
메뉴도 밖에서 기다리면서 번호표 뒤에 적으라고 한다.
밖에 대기 번호가 뜬다면서.. (은행창구처럼뜸)
다 들리는데 안에서 하게해주지..
우린 밖에서 메뉴고르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ㅋㅋㅋㅋㅋ다 고르지도 못했는데, 자리가 나서 별로 안기다리고 들어갔다.

그래서 안에서 골랐다 ㅋㅋㅋ



일단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래는 기본 세팅이구요. 단무지는 얇은 단무지.


맥주 먼저 나왔는데, 안시원하다고 다른걸 가져다 주셨는데 그것도 별로 안시원했음 ㅜㅜ




내부는
이렇습니다. 너무 구석이라 잘 못찍은 것 같네요.

음식은





짜장은 저는 개인적으로 면의 밀냄새에 민감한 편인데 (라면도 안먹음)
밀가루냄새가 좀 났어요.
사실 그냥 동네에 맛있다 하는 중국집이 더 맛있는 것 같아서 실망했어요.
꿔바로우랑 짬뽕을 시켰어야 했나..
그래도 그게 맛있으면 나머지도 신경써야하는거 아닌지ㅜㅜ

야채볶음도.. 맛잇는 잘하는 양꼬치집에서 사이드로 시킨 야채볶음이 더 맛있음..

🧘‍♂️귀슐랭달점🧘‍♀️
🌕🌕🌘🌑🌑 2.2/5.0
요즘 너무 맛있는 걸 먹고다녀서 그런지
별로였네요.

대체적으로 그냥 동네에 잘하는 중국집 보다 별로였고,
맥주도 회전률 좋고 더운 여름에 시원한 맥주가 준비 되어있지 않다니ㅠ
밖에서 웨이팅하는 것도.. 저는 안했지만 피크 타임에 오신 분들은 너무 더우실 듯.


#차이나타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