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대구 범어동 다이닝한재여관 맥주 에그인헬

by Lisa_maker 2018. 8. 4.
728x90
반응형

대구 두번째 핫플입니다! 


대낮부터 얼마나 맥주를 먹고싶던지!


안녕하하세요ㅋㅋㅋ
이번에는 저번에 이차라고했던 대구2탄 입니다!!

지난 포스팅과 이어지는! 그거 먹고 바로 근처로 갔어요..
바로바로..!!!
이런 으슥한 골목을 따라 가면



욕실 완비 된 여관으로 갔어요..!! *=__=* 

맥주집 한재여관입니다!! 진짜 여관을 개조한건지 여관이랑 같이 하고있는 것인지..는

 나올때까지 궁금해함.



제 칭구몬이 가렸는데 저기 술병이 쫘라르르라르라ㅏㄱ 예쁘게 있어욥 ㅎㅎ



야외도 있지만
이날도 대구는 열일해서 더웠죠.
이번에 가서 친구한테 들은건데 온도 체크하는 것을 대구에서 제일 시원한데다가 둔다네요 ㅋㅋㅋ미친 ㅋㅋ
그러니까 일기예보 보고 저것밖에 안된다니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음 ㅜㅜ
현실은 핵더운데..스프링쿨러 터지는데..불나는데...
암튼 내부는



이런 분위기 입니다. ㅎㅎ 

좋아요 그리고 에어컨이 빵빵 

시원한게 너무너무 좋았네요 ㅎㅎ 




메뉴는 이렇고 주차는 테이블당 1대 1시간 무료주차래요.
한시간이라니 창ㄹ렬이네여 ㅜ
감바스가 맛있다던데 저희는 지옥에서 온 닭알..
에그인헬과 첫잔은 한재콜드라거!



기본세팅은 이렇게 해주시구요 




맥주를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맥주 맛있어요 




그리고 에그인헬도 맛나용 헤헤
그 뭐냐 맛있는데 쉬워서 집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을듯.
담에 와인이나 맥주마실때 해먹어야겠아용!!!



그리고 두번째는 저는 스타우트덕후이기 땜시

다크에일을 시키고
친구는 바이젠을 시켰어요!!
맥주맛 괜찮아요!!

오늘 제가 뭔가 신난 것 같다구요?? 맞습니다!!!!
휴가인 것 같다구요?? 마자요!!!!!!
저 휴가임 ㅜㅜ 자랑하고싶어 듀금 ㅋㅋㅋㅋㅋㅋㅋ
기분 개째짐 진짜

그럼 전 오늘도 맥주를 하러 ㅎㅎ 1일1맥 아시죠?
요즘 과도하게 먹었더니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반맥중이에요ㅠ저에게 희망과 용기를...!! 



대구 범어동 다이닝한재여관


053-759-5237

주차: 1테이블당 차량1대 1시간 무료주차 




귀슐랭달점
🌕🌕🌕🌖🌑3.8/5.0

장; 나름 괜찮은 안주가격,낮맥가능, 위치 보통, 내부 짱 시원
단; 맥주 종류가 저에겐 좀 부족 ㅠ 근데 다른 맥주도 다 맛평타는 치는 듯, 화장실 더움 근데 실내가 추워서 그냥 따뜻함ㅋㅋㅋㅋㅋ너무 추울때 화장실가면됨

그럼 다들 즐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