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종각역 해몽 꽃삽겹살

by Lisa_maker 2018. 8. 28.
728x90
반응형

종각역 해몽 꽃삽겹살



안녕하세요!
몽쉘님의 삼겹살 한마디에 급 삼쏘 꽂혀서 !
1차는 혼자 타코 나초 맥주 친구기다리며 인절미랑 맥주 (회장님 아니고 진짜 인절미 안주로 먹음)
드디어!!! 섬겹살!
여기 인기 많아서 6시에 갔는데도 이미 몇테이블 있었고 저 자리 잡자마자 다 차서 웨이팅이 생겼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2:30-4:30 !!
꽃삽겹살. 꽃항정상. 가브리살. 매콤삼겸상. 두루치기. 김치 칼국수!



일단 가볍게 꽃삼겹살2개와 소!맥!
을 시켰습니다



물색이 특이했는데 맛이나 향은 크게 튀지 않았던 기억!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홀이 있고 저 카운터 있는 곳에서 왼쪽으로 공간이 더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좌석들은 다 칸막이가 되어있어소 좋았어요.



바로 올려달라했어요!! 아 배고파!!
사실 째깐한 타코와 맥주로는 배 안참 ㅜ
역시 사람은 고기를!
사실은 타코도 찜삼겹타코였는뎈ㅋㅋ

미쳤어요ㅠ 존예ㅜㅜ



중간에 간장양파랑 파재래기랑 김치 쌈채소 이런거 말안해도 지나다니면서 충전해주심ㅋㅋㅋㅋㅋ짱좋음 ㅠ
글고 된장찌개 기본 나와여


아 근데 제가 배가 고파서 미쳤었는지
감히 신성한 술을 불옆에 뒀네요...
겁나 예의없네 ㅡㅡ 반성..



그리고 먹느라 정신 놔서ㅜ 못찍었어요ㅠ
존맛탱이라서

가브리살 더시켰는데
첨먹어봤는데 맛있데요?! ㅜㅜ 맛나ㅜ
글구 김치칼국수 하나 더 시켰어요ㅠ만두도 들어있음
아 침나옴 ㅜ

간만에 삼겹살 먹었는데 만족쿠 ..!!
근데 소주를 맥주병에 따라 부어서 섞었는데 원래 거품이 그렇게 많이 나나요? 다 흘러넘침 ㅜ


귀슐랭달점
🌕🌕🌕🌕🌑

장; 맛있다. 시원하다. 칸막이자리. 의자밑에 짐넣는 공간
사장님 중간에 잘 챙겨주심. 당근맛있음. 근처에 2/3/4/5/6차 갈 곳 많음.
단;불조절 힘듦. 테이블 안넓음. (불뜨겁) 비쌈. (내가 많이 먹어서인가..여튼 .....당황했음..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