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포켓샐러드 후기 : 훈제오리 샐러드

by Lisa_maker 2018. 11. 26.
728x90
반응형



얼마전 티몬에서 특가로 진행한 포켓샐러드를 구입했다.
다음카페 인기글에서 봤지싶은데, 댓글에 치즈 훈제오리 크래미 가 맛있단 평을 듣고 그 3종을 3개씩 구매!






배송은 스티로폼 박스에 밑에 아이스팩 고작 1개ㅜ 마켓컬리와 비교해서 포장은 조금 미흡했지만 충분히 차갑게 유지 되었고 쓰레기도 안나오니 괜찮았음.

오늘은 훈제오리를 먹었다.
왜냐 고기를 먹고싶어ㅜ
경험상 샐러드만 먹으면 직후엔 포만감 들지만 진짜 그날 밤에 너무 배고프기 때문에..
어제 대구에서 엄마가 챙겨준 (마마의 사랑이 담긴 >_<)각종 견과&곡물 가루💝 와 함께 먹었다.

​​​​​​구성은 이러하고 ​ 채소/훈제오리/견과슬라이스/드레싱 그리고 안에 포크가 들어있다.
채소와 훈제오리는 당연히 진공포장되어있음


훈제오리는 낮은 온도때문에 오리 기름이 응고되어 있어서ㅜㅜㅜ 전자렌지에 15초 돌렸다. 그런데 안에 할라피뇨도 있었고잉 ㅋ꙼̈ㅋ̆̎ 노상관!
글고 채소안에는 나름 메추리알도 세개나 있었당 ㅎㅎ
구성만족!


채소 종류도 나름 골고루 있었고, 저 노락 큐빅은 아마 삶은 고구마인듯? 하다.

견과류도 다양 크렌베리 아몬드 건포도도있엇나?


드레싱도 훈제오리에 맞는 겨자소스 인 것 같은데 기호에 따라 조절하라해서 , 나는 겨자 소스를 좋아해서 다 넣어먹음 ㅋㅋ

평소에 샐러드를 샐러드가게가서 사먹는게 아니면 회사 구내식당에서 판매하는 포장샐러드를 사먹었는데,
아래 첨부 사진 3개

사먹는 샐러드 구성 가격 맛까지 다 생각해봤을때
난 할인해서 3900원에 샀기때문에!
(회사 샐러드4000; 이것도 괜찮다고 생각 )

구성 가격 비슷하게 🌕🌕🌕🌕🌑
만족
그리고 맛은 포켓샐러드가 더맛있다. >_<.

담에 세일 하면 재구매 의사 5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