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월곡역맛집 유메노카츠 : 알밥돈까스 정식

by Lisa_maker 2018. 12. 4.
728x90
반응형




겁나 바쁘고ㅜ
다이어트 와중에도 ㅋㅋ
오늘은 왜일까 뭔가 오늘은 먹어야 할 것만 같아서
점심을 돈까스로! 치팅데이도 아니었는데 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동기들이 짱적극 추천한 맛없던 쌀국수집이 없어지고 생긴지 1달정도 된 따끈한 신상 맛집!

그런데 벌써 가성비 좋고 맛있어서 입소문 다 나서 키스트에 소문 다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이 드물어서일까..또르르...

점심시간에 갔더니 동덕여대 애들도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길었다 ...ㅜㅜ

내부자체가 협소하기도 하지만
나음 2인 테이블을 4테이블로 붙였다뗐다하면서
손님맞이에 최적의 테이블 구조를!! ㅋㅋ 맛집자격있드라구여


오ㅣ부에서도 잘 알수 있거 기다리면서도 메뉴를 고르고 정할 수 있도록 바깥에 메뉴의 종류 가격 모형까지 완전 배려쩐다!! 인정!!
밖에서 기다리면서도 메뉴 먼저 고르면 말하라고 주문 받아주고. 나는 빨리 정해서 나보다 먼저 온 사람들 보다 늦게 착석했지만 훨빨리 받았다!

내부는 사람이 다 있아서 못찍었음 안에도 벽면에 잘 보이게 저렇게 메뉴 다 있음.


저는 알𓇨𓌉 돈가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밥을 대체문자 해놨더니 ㅋㅋㅋ계속 저밥이랑수저가 튀어나와 ㅋ꙼̈ㅋ̆̎ㅋ꙼̈ㅋ̆̎

이외에 모밀이랑 우동도 꽤 인기 있었고 동기 말로 오무라이스는 쏘쏘 나는 담에 김치나베를 도전해보려 한다.
오늘 나베 땡겼지먼. 처음은 뭔가 바삭한 돈가스로 맛보고 싶었다.



구성은 알밥과 미니우동. 돈까스는 등심안심 각 한덩이. 돈까스소스와 단무지 김치.

미니우동도 괜찮았고 알밥도 작아서 좀 짠감이 있었지만 아주 알차고 괜찮았다.
무엇보다 돈가쓰가 두툼하고 바삭함도 좋았고 맛있었다 ㅎㅎ

귀슐랭 달점
🌕🌕🌕🌕🌑 4.0/5.0

메뉴 잘보임. 테이블. 친절도. 맛. 구성 전부다 만족
무엇보다 가정비가 짱

옆테이블은 남3여1인데 모밀 이랑 오므라이스 돈가스 정식3갸맘 시켜서 먹음 부족하면 추가 할 수 있도록 모밀 공기밥추가메뉴도 있어서 굳.

단점 양 많아서 다 못먹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