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월곡역/동덕여대 맛집 DA피자

by Lisa_maker 2018.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랜만에 맛집(남들이 맛집이라고 하는 집)을 다녀왔습니다!!
생일을 맞아 룸메가 피자를 사줬어요!!고마워>_<
(너말고 다른 사람들은 다 선물로 술을 줬어..인생은 술이지!!!)

동덕여대 바로 앞에 있는 집!
사실 방문은 두번째인데 피자맛집인데 저번엔 파스타릉 먹었어요.
근데 파스타는 그냥 그랬음.
암튼 학교앞이라 학생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그리고 일인메뉴도 있고 해서 포장도 해가더군요

암튼 칼퇴를하고 바로 달려갔어요!
저희 뒤로 손님들이 와서 뒤에 온 분들은 좀 기다렸어요
피자라 그런지 기본대기시간이 있음!






선불이며, 접시등의 식기와 물 피클 갈릭디핑소스 핫소스 치즈 등 모든 것은 셀프입니다!
피자는 가져다줌 ㅋㅋ 식후 테이블도 치워줌
먹기전까지는 다 셀프 !

이게 더 편한듯!



저희는 허니갈릭쉬림프인가? 시키고 리치골드 추가했어요!!
1-2인분과 3-4인분이 가격은 몇천원 차이 안나는데 크기는 차이가 나서 2명이었지만 3-4인분을 시키고
남은 음식은 포장했어요!!

저는 맵덕이기 때문에 핫소스는 필수! ㅋㅋ
그리고 갈릭디핑소스가 다른곳과 다른데 약간 새콤?해서 평소에 갈릭소스 안먹는다는 동행자도 맛있다고 먹었어요!
그리고 도우랑 갈릭소스가 정말 찰떡이라서 빵찍어먹는거 너무 맛있어요!
빵나오기 전에 찍어먹어봤을땐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빵에 찍어먹어보니 정말!!!!!!*_*굳굳굳


🧘‍♂️귀슐랭달점🧘‍♀️
🌕🌕🌕🌖🌑 3.9/5.0

전 사실 도미노피자랑 피자헛이 더 맛있긴한데 ㅋㅋㅋㅋ
제가 시킨것 처럼 특이한 토핑메뉴도 있고, 가성비가 좋아서 맛집등극 할만한 듯!
그리고 이 집 만의 특별한 갈릭 소스가 빵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1인메뉴가 있는게 좋아 보였고 (8000원?)

단점은 음 런치세일이나 뭐 기다 특별한 메뉴들은 현금으로 받더라구요. 🤔
현금 안들고 다닌지 오렌지...

어쨋든 가성비로 맛집 등극한 곳인듯 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