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도 다닐거고

무의도 세렝게티 백패킹

by Lisa_maker 2023. 9. 1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백패킹

가고싶었던 세렝게티

한국에서 이런 풍경이

서해는 일몰이 짱!

 

 

달과 해가 양쪽에 동시에!

 

 

 

장관이다

 

 

진짜 세렝게티같은..

(진짜 세렝게티 안가봄 ㅎ)

 

지형도 독특

너무 멋있어서 사진 폭탄 남기기

 

방어회 먹음

사람들이 많아서 솔캠도 좋을 듯 하다

사람 많은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불호일듯 ㅎㅎ 

 

나는 토요일 약속이 있어서 김포공항에서

포카리들 만나고 바로 인천공항으로!

 

인천공항 3층?에 버스정류장에서 무의버스를 타면된다 배차가 길다

시간표를 잘 봐야하는데 공개된 시간표랑 달랐다

나는 그냥 운이 되게 좋아서 도착하자마다 버스가 출발하는데 뛰어가서 잡아탓다

기사아저씨가 놓쳤음 큰일날뻔햇네 라고 했다

 

진짜로 그때 그 버스 놓쳤으면 일몰도 못보고 어두운데 혼자 찾아가야할뻔..!

 
#무의1번 버스 운행시간표
#광명항 시간표 
#인천공항T1(7번)~광명항 
 

#무의1번 버스시간

실제도 내가 토요일에탄 버스 출발 시간은

16시였다!

타고나면 가는데는 얼마 안걸린다

바다를 보며 해를 정면으로 맞으며 가는길 최고!

 
 
 

 

광명항에 도착하면

바로 초록카페 뒷길로 가는 길이 있는데

램블러 트랭글 많다 한 1시간 정도라고 한다

산행 난이도는 하하하

그냥 산책 정도당

중간에 바닷길 산길 나뉘는 곳이 있는데 난 산길로

물들어오능 시간이라 위험하다

여기다가 자리를 잡았다

 

 
 

 

해와 달이 공존

 

행복해따

 

 

해와 달이 공존

 

 

인천이라서 
비행기도 자주 떠서 
이쁜 사진이 자주 나옴 ㅎㅎ 

 

 

#무의도 #무의도백패킹

#무의도세렝게티 #인천백패킹

#섬백패킹 #백패킹장소추천

#솔캠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