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건대맛집 라화쿵부(마라탕,마라샹궈)

by Lisa_maker 2018. 11. 4.
728x90
반응형

이쁘니공주들과 함께 불토를 즐기러 건대를 갔다
마라마라한 저녁 ㅋㅋㅋ

마라탕첫경험이라 이쁘니들의 선택에 조신하게 따랐다 키키




우린 메인2개 (마라탕 마라샹궈) 세트로 시켰는데
다른 테이블은 메인 (탕이나 샹궈 중에 하나) 작은 메뉴 이런 세트로도 많이 시키더라.
그리고 탕/샹궈 둘다 최소 금액이 있고 그 양이상만큼 자유롭게 담아서 계산을 하고 주면 조리해서 나온다.


그런데 젤 처음 들어갔을때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좌석은 어떻게 잡는지 제대로 된 설명이 없고
직원들은 다 중국인에.. ㅜ 사람 많아서 정신도 없고
그래서 좀 헤맸다.

일단 자리가 있는지 확인 후 자리를 잡고!
입구 들어서면 제일 안쪽 정면에 보이는 저울이 있는 계산대로 가서 주문 후 바구니에 재료를 담고 무게를 재고 계산을하고 해당 번호 키를 받아 자리로 가있으면 된다.
(번호를 부르면서 음식나오는데 그때 번호키 주면서 음식 받으면 됨 )

술은 따로 시킨다.
기본적으로 계산은 다 선불이다
그런데 직원들이 일하기 싫었는지 ㅋㅋㅋ
술 시키려고 불러도 안오고( ˃̵⌓˂̵)
시킬깨 마다 카드를 주면 그걸로 결제하고 술 갖다줌
나머지 식기 밑반찬 다 셀프.
ㅋㅋㅋㅋ

설명이 부족했던 탓인지 옆에 나이가 좀 있으신 테이블은
다 담아서 주면 탕 샹궈 나눠주는 줄 알았는데
아니고 탕만으로 나왔다고 자기들은 몰랐다고 화내서
직원이 다시 갖다줌.

직원도 다 한국어 서툰데 , 벽에 주문 설명이라도 있음 좋을텐데 ㅜ



마라탕이 먼저 나오고 ㅋㅋㅋ다먹어 갈때쯤
샹궈가 나왔다 볶는거라 더 오래 걸렸나?!?

나는 탕보단 볶음이 더 내입맛에 맛았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ㅋㅋㅋ마라경험 성공!!

탕은 너무 목을 치는 맛인가 ㅋㅋㅋ
잘못 먹으면 사레걸려서 목아프다 ㅋㅋㅋ
맵기는 보통으로 했는데 ㅋㅋ



지금
봐도 너무 신나서 또 놀고싶다( ˃̵⌓˂̵)
보고싶어 야두라ㅜㅜ

미미전병 못먹었으니 또 놀러가쟈!!

그리고 권선샹인가 전선생인가.
사촌언니야가 추천해주는 술집으로 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