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인생 콩국수. 대구 성보콩국수

by Lisa_maker 2024. 5. 5.
728x90
반응형

내 인생 콩국수를 꼽으라면 단연 성보콩국수
대구시 수성구 상동에 시장내 위치한 콩국수 전문점

오랜만에 갔더니 확장 이전 했더라
원래 그 전 가게 감성도 너무 좋았는데 ㅎㅎ

히든 맛집으로 선정된적도 있는데
접근성이 좀 떨어져서 찾아가야하는 장소이긴 하다 ㅎ
나도 늘 택시 타고 갔던듯.
나혼자 갔으면 걸어갔을테지만
하지만 수성못을 간다면 좀 걸어서 갈만은 하다고 생각함.

역사는.
원래 닭발집인가 곱창 집인가 그랬는데
사이드에 있던 콩국수가 너무 ㅇ맛있아서 대받남
콩국수 전문점으로 탈바꿈 했다고 함 ㅎㅎ

마지막주문 17:20인데
내가 갔을땜 넘어서도 받기도 하더라
사장님 너무너무 친절하심

그래서 예전 가게에서는 그 가운데 불판잇는 드럼통 둥근 식탁이었다.

성보의 킥 깍두기
쥰맛 ( ˃̵⌓˂̵) 매콤하니 또 침나온다.
늘 추가를 한다ㅠ 넘 맛닜음.
안매운 고추가 나오고
테이블에 기본으로 매운고추도 있다.

이날은  깍두기 담고 계셧다
아주 깍두기 냄새가 아주 죽여줬다ㅜ

주문하면 저 블랜더로 바로 갈갈갈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갈아주신다.
참깨 검은깨도 들오가는고같은 아주 진하고 고소한 국물맛 ㅜㅜ
담에 꼭 가족들 데려가고싶은 맛 ㅋㅋㅋ

오이도 너무 맛있고
위에 놓인 고기 고명이 간이되어있는것이라
따로 간 추가는 안해도 충분
보기먼해도 걸쭉한 국물
주문할때 얼음 넣을지 말지 말하면된다
난 얼음 없는게 좋다 ㅎㅎ 개추ㅣ

너무 친절하고 존맛인 성보콩국수
담엔 닭발도 먹고싶당 ㅎ

바로앞에 나왓더니 레트로 감성
소리찾기
옛날 노래가 흘러나오는게 너무 감성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