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서울 출장 간 김에 먹는 쭈꾸미 샤브샤브

by Lisa_maker 2024. 4. 2.
728x90
반응형

따뜻한 봄 소리가 들리면 

쭈꾸미가 땡긴다 

제철음식은 먹어주는 편~! 

 

상공회의소에서 회의가 잡혀서 

근처에서 쭈꾸미 샤브샤브를 먹었당 

 

정말 서울냄새나고 너무 좋더라 ㅠ 

버스에서 내린순간부터!!! 

밥먹으러 가는 서울직장인들 사이에 껴있는 일산직장인 ㅎㅎㅎ

 

오래되었고, 후기도 많길래 갔는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없었다 

예약안해도 될뻔? ㅋㅋㅋ 

영업맨들로 보이는 낮술하는 테이블 

그리고 우리 뿐 ㅎㅎ 

 

점심장사는 잘 안되나보다 

거의 저녁장사 위주인듯 보였음 

3명이서 쭈꾸미 샤브샤브 중으로 시켰다. 

우리는 모두 많이 먹는 사람이라서 철판볶음도 시키고 싶었는데 

안해줌 ㅡㅡ 

저렇게 메뉴가 많은데 지금 되는건 쭈꾸미 샤브샤브 산쭈꾸미 철판볶음 뿐이라면서 .. 

그냥 시키지 말란거로 보여서 안시켰다 ㅋㅋㅋ 

육수도 맛나고 

 

 

향긋한 미나리 

이렇게 따로 데쳐서 잘라주심 

먹음직 스러운 쭈꾸미 샤브샤브 

빨판사이 이물질 제거가 잘 되어있지 않은 것 처럼 보였지만 맛나게 먹음 캬캬컄 

ㅋㅋㅋ 수조에 들어있는 징그러운쭈꾸미들... ㅇ으악!! 

 

 

맛은 제철음식이라 무난무난했고 

다른 볶음류 등 요리는 안먹어 봐서 알수가 없고 

 

메뉴 가 첨에는 됐다했다가 

안된다 했다가 

그런게 좀 별로였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