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동안 맛있는거 짱많이 먹을거야

일산 평양냉면 을밀대

by Lisa_maker 2023. 7. 27.
728x90
반응형

지방 출장 후 먹은 저녁
보통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한다
늦은 저녁에 가니까 (8~9시쯤)
웨이팅도 없고 적당 ㅎㅎ 좋았다

을밀대
시간 : 오픈 오전 11시. 마감 오후 9시

주차: 뒤쪽에 협소한 주차장(주차장이라기보단 가게앞 공간에 2-3대 정도 가능)
아마 점심시간에는 대로변에 대는게 좋을듯 (1:30정도 꺼지 점심시간 주정차 단속 안함)

가격
평양냉면이러 15,000원
메뉴판에는 없는 히든메뉴 양많이가 있다.

우리는 냉면 녹두전 수육 소자 하나를 시켰다

수육 소
이런건 처음 먹어보는데 적당히 소스도 되오있어서 넘 맛있었다
마늘과 파채가 같이 나유는데 같이 먹으면 아주 굳

녹두전

냉면 보통

양먾이는 양 진짜 많다 ㅋㅋ

그리고 나는 평냉을 슴슨한 맛에 좋아하는데
면이 맛있다는 상각은 평소에 안했는데
여기는 면이 진짜 고소하고 맛났다.


#을밀대#일산평양냉면#평양냉면#일산맛집#대화맛집#대화점심#킨텍스맛집

728x90
반응형